¹ÌÅ׶û ´ëÅë·ÉÀÇ Àüº° ÆíÁö¿Í ³»°¡ ÀçºÒ ±³Æ÷¿¡°Ô º¸³½ °íº°Àλç (103ȸ)
  Á¦14Àå [ºÎ·Ï]

1985³â ÁÖºÒ´ë»ç ÀÌÀÓ ±Í±¹ ½Ã ÆíÁö
¡ª¹ÌÅ׶û ´ëÅë·ÉÀÇ Àüº° ÆíÁö¡ª
Paris, le 12 Juin 1985

 Monsieur l¡¯Ambassadeur,

 Je vous remercie des v©«ux que vous avez bien voulu formuler pour le peuple français et pour moi-mê̂me au moment où vous quittez vos fonctions à Paris pour regagner Séoul.

 Je me réjouis comme vous que, pendant votre mission, les relations entre la France et la République de Corée aient connu une évolution favorable. La connaissance ancienne et intime que vous avez de notre pays et l¡¯amitié que vous lui portez y ont grandement contribué.

 En vous souhaitant bonheur et succés dans vos nouvelles fonctions, je vous prie d¡¯agréer, Monsieur l¡¯Ambassadeur, l¡¯assurance de ma considération distinguée.

François MITTERRAND

¡ã 1982³â 2¿ù ½ÅÀÓÀå Á¦Á¤ ½ÃÀÇ ±â³ä»çÁø / ³ª, ¹ÌÅ׶û ¤¼´ëÅë·É, ¼¼ÀÌ¼Û ¿Ü»ó
 
 ±× ¹ÛÀÇ Roland Dumas, Pierre Beregovoy, Jean François-Poncet, Michel Jobert, Robert-André Vivien, André Fontaine µîÀÌ º¸³½ Àüº° ÆíÁö´Â »ý·«.


-³»°¡ ÀçºÒ ±³Æ÷¿¡°Ô º¸³½ °íº°ÀλçÀå-
                   ±ÍÇÏ

 º»ÀÎÀº Á¤ºÎÀÇ ºÎ¸§À» ¹Þ¾Æ 85³â 5¿ù 30ÀÏÀÚ·Î ÇÁ¶û½º¸¦ ¶°³ª º»±¹À¸·Î ±ÍÀÓÇÏ°Ô µÇ¾ú½À´Ï´Ù.

 2Â÷¿¡ °ÉÃļ­ µµÇÕ 8³â ¹Ý µ¿¾È ÀÌ°÷¿¡ ±Ù¹«ÇÏ´Â Áß ±³¹Î ¿©·¯ºÐÀÇ ¾Æ³¦¾ø´Â Áöµµ¿Í Æí´Þ¿¡ ÈûÀÔ¾î ±×°£ ¾î·Á¿î °íºñµµ ÀÖ¾ú½À´Ï´Ù¸¶´Â ¾ç±¹ °ü°è°¡ ±× ¾î´À ¶§º¸´Ùµµ ´õ È®°íÇÏ°í ±ä¹ÐÈ÷ ´ÙÁ®Á³À½À» ±íÀÌ °¨»çµå¸®´Â ¹ÙÀÔ´Ï´Ù.

 ÀÌÁ¦ º»ÀÎÀÌ ¶°³ª´õ¶óµµ »õ·Î ¿À½Ã´Â ´ë»ç¿Í ´õºÒ¾î Á¾Àü°ú ´Ù¸§¾ø´Â ÁöÁö¿Í ÇùÁ¶·Î ÇÑºÒ °ü°è°¡ ´õ¿í ¹ßÀüµÇ°í ¶ÇÇÑ ±³¹Î ¿©·¯ºÐÀÇ ÀÏÃþ ¹ßÀü°ú ¼º°øÀ» ÀÌ·èÇϽñ⸦ ±â´ëÇÏ¿À¸ç ¾Æ¿ï·¯ ±ÍÇÏÀÇ °Ç°­°ú °¡Á¤ÀÇ ÇູÀ» ±â¿øµå¸³´Ï´Ù.

 ±×°£ º»Àο¡°Ô º¸¿©ÁֽŠÁö¿ø°ú ÇùÁ¶¿¡ ´Ù½Ã±Ý °¨»çµå¸®¸ç ¶Ç ºÉ ±âȸ°¡ Àֱ⸦ ¹Ù¶ó´Â ¹ÙÀÔ´Ï´Ù.

1985³â 5¿ù 21ÀÏ
ÁÖºÒ¶õ¼­´ë»ç
À± ¼® Çå

 
  ¹ÚÁ¤Èñ ´ëÅë·ÉÀÇ ÆíÁö (102ȸ)
  ¸¶´ã ºÎ½¬(Mme V. Bouche) ÀÇ ÆíÁö (104ȸ)
|1||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