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ã ºÎ½¬(Mme V. Bouche) ÀÇ ÆíÁö (104ȸ)
  Á¦14Àå [ºÎ·Ï]

 ¸¶´ã ºÎ½¬(Mme V. Bouche) ÀÇ ÆíÁö

 -1985³â ÁÖºÒ´ë»ç ÀÌÀÓ ±Í±¹ ÈÄ, ÁÖºÒ´ë»ç°ü ºñ¼­ ¸¶´ã ºÎ½¬°¡ ¼­¿ï·Î º¸³½ ÆíÁö-

 Excellence,
 Votre â̂me est un paysage choisi¡¦ celui de ce lac profond et paisible au pied des hautes montagnes baignées de brume; les hautes branches dépouillées s¡¯ élancent vers le pour trouver la sérénit顦

 Jamais je ne pourrai oublier l¡¯homme protecteur de la nature, patron des canards sauvages, ni le chef incontesté de notre petit monde agité.

 Vous avez mon estime éternelle!

 Malgré mon silence et celui de mes cons©«urs, sachez que vous nous manquez beaucoup, et surtout votre sourire et votre humour face à la vie.

 Tel un oiseau silencieux, vous vous ê̂tes envolé vers le pays de vos ancê̂tres et laissant comme une ombre, celle de votre absence.

 Je ne vous serais jamais assez reconnaissante pour les merveilleux souvenirs que je garde de Corée et qui me rapprochent de l¡¯â̂me asiatique mystérieuse et infiniment chaleureuse.

 Je vous souhaite ainsi qu¡¯à votre charmante épouse tout le bonheur possible pour les années à venir. Et que la Muse ne vous quitte plus!

 Avec toutes nos plus fidéles amitiés;

V. Bouche
 

<¸¶´ã ºÎ½¬·ÎºÎÅÍÀÇ ÆíÁö ¹ø¿ª¹®>

 °¢ÇÏ,
 ´ç½ÅÀÇ ¿µÈ¥Àº ¸¶Ä¡ Àß ¼±ÅÃÇÑ Ç³°æ, ¾È°³¿¡ Àá±ä ³ôÀº »ê ¹ßÄ¡¿¡ ÀÖ´Â ±í°í °í¿äÇÑ È£¼öÀÇ Ç³°æ, ³ª¹µÀÙÀÌ ¶³¾îÁø Çæ¹þÀº ³ô´Ù¶õ °¡Áö°¡ Æò¿ÂÇÔÀ» Ãß±¸Çϵí ÇÏ´ÃÀ» ÇâÇØ »¸¾î Àִ dz°æ°úµµ °°½À´Ï´Ù.

 Àú´Â °áÄÚ ÀÚ¿¬ÀÇ º¸È£ÀÚÀÌÀÚ ¾ß»ý ¹°¿À¸®ÀÇ ¼öÈ£ÀÚ, ±×¸®°í ¿ì¸®ÀÇ ¼Ò¶õ½º·± 잒Àº ¼¼»óÀÇ ÁöµµÀÚ¸¦ ÀØÁö ¸øÇÒ °ÍÀÔ´Ï´Ù. ´ç½ÅÀ» ¿µ¿øÅä·Ï Á¸°æÇÒ °ÍÀÔ´Ï´Ù.

 ºñ·Ï Àú¿Í Á¦ µ¿·áµéÀÌ Ä§¹¬ÇÑ´Ù Çصµ, ¿ì¸®°¡ ´ç½ÅÀ», ƯÈ÷ ´ç½ÅÀÇ ¹Ì¼Ò¿Í »ý¿¡ ´ëÇÑ À¯¿ì¸Ó¸¦ ¸Å¿ì ±×¸®¿öÇÏ°í ÀÖÀ½À» ¾Ë¾ÆÁֽñ⠹ٶø´Ï´Ù.

 ¼Ò¸®¾ø´Â »õ¿Íµµ °°ÀÌ ´ç½ÅÀº ±×¸²ÀÚ, ´ç½ÅÀÇ ºÎÀç¶ó´Â ±×¸²ÀÚ¸¦ ³²±â°í ´ç½ÅÀÇ Á¶±¹À¸·Î ³¯¾Æ°¡ ¹ö¸®°í ¸»¾Ò½À´Ï´Ù.

 Àú´Â Á¦°¡ °£Á÷ÇÏ°í ÀÖ´Â Çѱ¹¿¡ ´ëÇÑ ¸ÚÁø Ã߾£ ´ëÇØ ´ç½Å¿¡°Ô ¾î¶»°Ô °¨»ç¸¦ µå·Á¾ß ÇÒÁö ¸ð¸£°Ú½À´Ï´Ù. ±×°ÍÀº Á¦°Ô µ¿¾çÀûÀÎ ½Åºñ½º·´°í ¹«ÇÑÈ÷ µû»ç·Î¿î ¿µÈ¥À» Àϱú¿öÁÝ´Ï´Ù.

 ´ç½Å°ú ´ç½ÅÀÇ ¸Å·ÂÀûÀÎ ºÎÀο¡°Ô ¾ÕÀ¸·Îµµ ÇູÀÌ ±êµé±â¸¦ ¹Ù¶ó¸ç, ¶ÇÇÑ ¹ÂÁî ¿©½ÅÀÌ ´Ã ´ç½Å°ú ÇÔ²² Çϱ⸦ ±â¿øÇÕ´Ï´Ù.

 Áø½ÇµÈ ¿ìÁ¤À» º¸³»¸ç,

ºÎ½¬
 
¡ã 1983³â 12¿ù ÇѺÒÄ£¼±ÇùȸÀå µÚÆþ ÀÇ¿ø¿¡°Ô ¼ö±³ÈÆÀåÀ» ¼ö¿© ÇÏ°í

 
  ¹ÌÅ׶û ´ëÅë·ÉÀÇ Àüº° ÆíÁö¿Í ³»°¡ ÀçºÒ ±³Æ÷¿¡°Ô º¸³½ °íº°Àλç (103ȸ)
  ¿¡ÇÊ·Î±×¿Í Ãßõ»ç
|1||2||3||4||5||6||7||8||9||10|